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삼조약돌숯불닭갈비] 조약돌에 구워먹는 닭갈비 맛은? (가평 닭갈비)

 

가평 펜션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길.....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고픈 여행은

금세 활력을 잃게하지요... 또르르...

 

시간이 늦더라도 배는 채우자하고

급하게 검색결과 조약돌에 구워먹는

신기한 닭갈비집이 있더라구요~?

 

 


 

 

 

바로 도착 ~~~

짝짝짝~~~~!!

식당 건너편에 넓직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주 편리했어요~!

 

 

(네.. 저 먹는거 느므느므 좋아해요ㅠ)

요긴 TV에도 나온 곳인가봐요~

매장 안쪽에 방송사진이 여러개 붙어있더라구욥'-'

 

 

저는 비키니를 위해 다욧중이니까 

가볍게 숯불닭갈비 2개랑 

도토리 막국수 하나 시켰어요~♬

 

 

오호오호~~~~

맨 밑에 숯불이 깔려있고 조약돌 위에

닭갈비가 가지런히~~~

조약돌에 구워먹는 닭갈비는 처음이라

기대반~~ 설렘반~~

 

 

 

야무지게 구워보아요~~

조약돌에 닭갈비가 붙어 안떨어지는

불상사가 있을수 있으니 최대한 많이

뒤집어 줘야해요~

 

 

 

그 사이 준비된 도토리막국수~

으음~ 식감이 메밀 같고 맛있어요~

첨에는 물냉시켜서 육수부터 마시고

나중에 양념에 비벼서 비냉처럼

먹는거 알죠~? >.<

 

 

으으으음~~~~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닭갈비 JMT.

국수에 싸먹으면 더맛있어요 >.<

 

.

.

.

.

.

.

 

이렇게 가볍게 마무리 했음 좋았는데...

맛에 심취해서..

 

 

결국 도토리 전도 시켜버리고..

(도토리전 강추해요!!!)

닭갈비 2인분 추가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거운 점심을 맛있게 마무리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