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배워봤다

[카페바리스타아카데이학원] 바리스타 자격증을 위한 수업_ Week 5~ 실기시험

[카페바리스타아카데이학원] 바리스타 자격증을 위한 수업_ Week 5~실기시험

 

 

 

포스팅이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학원열심히 다니고

자격증까지 겟겟 햇어용:)

 

 


 

* WEEK 5

 

밀크스팀수업인데 코로나환자수가

일 1000명을 웃돌면서 하루 학원을 

쉬기로 했어요 ㅜ^ㅜ

(코로나 넘나 무서운 것)

 

 


 

 

* WEEK 6

 

 

 

 

6주차 수업에은 라떼아트였어요.

오랜만에 머신을 만져서 그런지

에스프레소 내리는 것도 낯설었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또하고 ㅎㅎ

첫 날엔 원만드는 것도 어려웠어요ㅜ.ㅜ

 

 


 

* WEEK7

 

 

 

오늘도 열심히 라떼아트를 합니다.

손가락이 아려오고 무릎이 아팠지만

열심히 해봅니다.

 

 

 

 

하트인듯 하트아닌 하트같은 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WEEK 8~9

 

 

본격적인 실기연습에 돌입했어요.

 

8주차엔 5분준비과정을 연습했고

9주차엔 10분시연과정 연습

 

연습, 연습, 연습 만이 합격의 길이다.

 

 

 

연습, 연습, 연습 만이 합격의 길이다.

 

 


* 실기시험 신청

 

 

2/1(Mon) 드디어 실기 접수의 날.

연습했던 학원에서 실기시험을 보려면

빨리 신청을 해야 원하는 날, 원하는 학원에서

시험을 볼 수 있다고해요.

 

830AM부터 컴퓨터, 태블릿, 컴퓨터 3개 

셋팅해 놓고 수강신청하듯 광클하였고

3/6(토)로 신청성공 ㅎ.ㅎ

 


* 시험 당일

 

 

떨리는 마음을 다잡으며 준비물을

챙겨 학원으로 향했어요.

복장규정도 있어서 오랜만에 화이트셔츠에

검정슬랙스, 검은구두와 단정히 묶은 머리,

마지막으로 마스크를 끼고 학원도착

.

.

.

실기시험은 너무 떨렸고 내머리는

백지장이 되었다.

.

.

.


* 결과 발표

 

 

결론적으로는 합격

턱걸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너무 재미있고 알찬 수업이였어요. 

이것만으로 커피에 대해 안다 말하긴 힘들고

커피 내릴 수 있다. 정도 수준으로.

 

취미로 경험삼아 바리스타

자격증따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