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해봤다

[OHORA] 오호라 셀프 젤페디 (tip. 셀프젤 오래가는 법)

[OHORA] 오호라 젤페디 (tip.젤페디 오래가는 법)

 

 

 

 

주변에서 오호라 젤네일 & 젤페디 

제품에 대한 추천을 많이 받아 

셀프젤페디를 해보기로 했어요.

 

 

 

 

뿅~! 배송은 빠르게 도착했어요!

회원가입을 하고 첫구매시 젤램프를 받을 수 있어요.

 

 

 

 

박스안의 구성품은 설명서와 

넉넉한 수량의 페디, 파일, 우드가 있었어요.

 

 

 

 

 

저는 젤유지력을 높이기위해

추가적으로 젤클렌저와 파일을 준비했어요.

(젤클렌저와 파일모두 다이소에서도

구매가능해요:)

 

 

 

 

우선 큐티클을 제거한 맨발톱을 준비해주세요.

(부끄러운 맨발톱ㅜ.ㅜ 뇽뇽뇽)

 

 

 

파일의 거친부분으로 발톱에

스크래치를 내주세요.

꼼꼼하게 슥슥슥~ 슥슥슥~

 

 

 

다음 젤클렌저로 발톱표면의

유수분을 제거해 줬어요.

 

 

 

다음으로 발톱사이즈에 맞는 

젤들을 골라 미리 잘라두었어요.

실제 내발톱사이즈보다 살짝 작은 걸

붙여야 들뜸없이 오래가요.

 

 

 

핀셋으로 섬세하게 위치를 조정하여

젤을 붙여주고 손으로 꼭꼭 눌러줘요.

 

 

 

파일이나 손톱깎이로는 매끄러운

크기조절이 안되서 니퍼를 이용해 

길이를 잘라줬어요.

(니퍼도 다이소에서 구매가능합니다:)

 

 

 

큐어링전 붙이기만 완료한 

모습이예요. >.<

여기까지만 했는데도 발이

화사해 졌어요. ><

 

 

 

그리고 3분 큐어링!

옛날에 샀던 램프라 잘안구워 

질 것 같아 3분했어요.

 

큐어링 후 반대쪽 발까지 같은

방법으로 진행했어요.

 

 

 

 

뿅~! 완성된 모습입니당.

저는 사진촬용도 같이해서 완성하는데 

30분정도 소요됬어요.

 

이렇게 작업하면 내가먼저 떼기 전까진

잘안떨어 지더라구요. 

평균유지기간 4주라고 생각해요.

 

 

발이 너무너무 화사해졌어요.

집에서 하는 셀프젤페디 대만족.

(이쁜 손발톱 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