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해봤다

[EDIYA] 이디야 E-드림 이벤트

[EDIYA] 이디야 E-드림 이벤트

 

 

 

평소와 다름없이 이디야앱으로

커피를 주문하려보니

오.....잉......?.?

 

넘나 귀여운 이소녀는 

무엇~~~~???

 

 

 

 

 

뚱한 표정의 소녀가

그려진 캘린더가 너무

탐나서 쿠폰모으기 시작 ㅎㅎㅎ

이때부터 이디야만 주구장창ㅎㅎ

 

 

 

 

열심히 쿠폰을

모으잣 모으잣

 

커피를 좋아하긴 하는데

쓴 거는 잘 못마셔서 

제 입에는 이디야커피가

잘 맞더라구요 ㅎㅎ

 

 

 

 

열심히 커피를 먹다보니!

5일만에 쿠폰을 다모았어요 ㅎㅎ

 

이제 매장을 선택하고 

귀여운 소녀 캘린더를 기다려요.

 

 

 

 

뿅~!!!

꺄앗 ㅎㅎㅎㅎㅎㅎㅎ

예상보다 빨리 2021 다이어리set을

겟겟 하게 되었어요.

 

 

 

 

2021 diary set에는

다이어리, 캘린더, 볼펜, 데일리파우치

여행용파우치, 스티커가 들어있었어요.

실물로 보니까 더더 귀염귀염ㅎ.ㅎ

 

패브릭 재질과 소녀소년의 엉뚱한

캐릭터 조합이 너무 잘어울려요.

 

 

 

* 여행용 파우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가고 

여행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같 아요.

 

 

 

 

* 캘린더

한장, 한장에 소년소녀의

엉뚱하고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내년엔 달력을 볼때마다 입가에

미소가 생길 것 같아요. ㅎㅎ

 

 

 

* 다이어리

일정을 적을 수 있는 달력과

메모란이 같이 있어요.

메모장 사이사이엔 깨알같이

귀여운 일러스트가 들어있어요.ㅎㅎ

 

 

 

 

여행용파우치에 캘린더와 

다이어리 모두 고이고이 보관하고

있다가 2021. 01. 01 부터

알차게 쓸꺼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