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해봤다

[아이컬러] 무료로 퍼스널 컬러 진단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무료로 펄스널컬러를 진단받아보는 법이예요.

ㅎㅎㅎㅎㅎㅎ

 

매 계절이 바뀔때마다 옷을 사야하는데

옷을 사려고보면 이컬러가 나한테 잘어울릴까?

이런고민 저만 하는고 아니죠?ㅜ.ㅜ

 

 


 

먼저 App store나 Play store에 들어가

"아이컬러"라는 앱을 다운받아 줍니다.

 

 

컬러카드 무료신청을 클릭하고

집주소를 넣으면

7일내에 카드 도착!~~~

 

 

카드 도착~~~~ ㅎㅎㅎㅎ

아잇 신나♪♬

 

 

카드는 이렇게 생겼어용~

 

 

 

이제

적당히 빛이 있는 장소를 찾아 카드를 들고

컬러카드 진단 버튼을 누릅니당~!

 

 

오호~~~

저는 여태 제가 가을 웜 딥이라

생각했는데 가을 웜 뮤트~~~??

 

어쩐지... 카키색처럼 딥한색이 안어울리더라 ㅠ.ㅠ

 

 

뷰티에 관심많은 남표니도 

한번 해주구요~~~ㅎㅎㅎ

섹시한 가을 웜 딥 톤이네용 ㅎㅎㅎ

 

 

놀러온 친척동생도 무작정

화장지우고 컬러카드 들고 

진단해 봅니당 ㅎㅎㅎㅎㅎ

오호! 여름 쿨라이트~

 

* 참고로 컬러진단은 화장을 지운 노메이트업

상태에서 정확하게 진단됩니당~!


 

 

무료로 퍼스널컬러 진단하는 법

유용하게 보셨나용~?

 

카드 하나만으로 100% 컬러를 진단한다기

보단 재미삼아 심리테스트 같이 진단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아이컬러~ 컬러진단~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