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해봤다

[분당입술필러]내돈내산 입술필러 솔직후기

[분당입술필러] 입술필러 후기

 

 

 

 

 

이갈이 때문에 턱 보톡스를 정기적으로 

맞고 있는데 병원을 알아보다

입술필러 후기가 굉장히 좋은 병원 발견~!

 

 

원래는 턱보톡스만 하려고 했는데 엄춍엄춍

고민하다 걍 해버렸다~!

 

Before 사진 ㅎ.ㅎ

이것이 바로 시술전사진이다!!

가감없이 솔직한 입술을 올리고 싶었다.

아랫입술 볼륨이 없고 입술라인이 

울튱뷸튱해 ㅠ.ㅠ 

(확대샷까지 놓고 보니 못볼꼴ㅎㅎㅎㅎ)

 

 

경험삼아 한번만 해보자 하고 당차게 

예약하고 바로 출발~!

 

 

 

 

 

 

 

뿅~! 병원도착!

정자동에 있는 병원으로 

입구가 화사하게 인터레이 되어있었다.

 

 

 

 

 

로비도 넓직하고 깔끔한 이미지였다.

평일 오전에 가서 그런지

대기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처음 방문하는 것이여서 초진자 개인정보를 

작성했고 그 후 웨이팅룸으로 안내받았다.

 

 

 

 

깔끔한 이미지의 웨이팅룸.

웨이팅룸에서 상담실장님과

오늘 진행할 시술에 대해 간단한 설명과

추가적으로 진행하면 좋을 시술들에 대해 안내 받았다.

그리고 원장님과의 상담을 위해 기다렸다.

 

 

 

 

 

기다릴 동안 음료와 스낵을 준비해 주시는데

컵 홀더까지 병원이름으로 디자인되어 있었다.

 

 

원장님과 상담 이후 입술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30Min. 정도를 기다리고 주사를 맞았다.

주사는 아주 quick~ quick~ 하게 빨리 끝났다.

 

 

 

 

대망의 After.

 

 

 

 

당일 집와서 바로 찍은 사진이다.

보정 1도 없다.....ㅜㅜ

입술 필러 시술 이후 처음에는 솔직히 조금 후회했다.

입술 대칭이 안맞는 것 같았고

입술이 너무 부푼 것 같아서 괜히했나 싶은 생각이 컸다.

 

 

 

 

 

 

 

2일째, 붓기가 가라앉고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모습니다.

안맞는 대칭이 붓기였던 것이 였다.

지금은 옴춍옴춍 만족스럽다.

 

 

 

 

 

내돈내산 후기인증인 영수증 인증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해야겠다.

이제 언니네 육아하러 뇽뇽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