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사봤다

[APPLE] 아이패드 에어4 (iPAD Air4) 구입 + 애플펜슬 2세대

[APPLE] 아이패드 에어4 (iPAD Air4) 구입 + 애플펜슬 2세대

 

 

 

 

 

요즘 다들 아이패드로 필기하고

일기쓰고 책보고 영상보고...

다들 알차게 쓰고 계신다죠?

 

근대 나만읎어..

나만읎어 ㅜ.ㅜ

 

 

그러다 신세계에 세차하러 갔다가

충동으로 사버렸어용 ㅎㅎㅎ

 

 

 

 

 

끼야앗~!

영롱해~~ 영롱해~~

air모델이라 무게도 엄춍엄춍 가벼워요.

 

일렉트로마트에서 샀고,

가격은.

 

* 아이패드 에어4_256GB(Wi-Fi) 

979,000원

 

* 애플펜슬 2세대(10%할인)

148,500원

 

 

 

 

 

아이패드에어4 구성품은 

아이패드, 충전기 끄으읏.

ㅎㅎㅎㅎㅎ

 

애플펜슬 2세대 구성품은

애플펜슬 끄으읏.

ㅎㅎㅎㅎㅎ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옴춍옴춍 예쁜 것 같아요.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보이는 마법.

 

아이패드 에어4는 충전단자가 

C핀이여서 다른 충전기와

호환이 되어 너무너무 좋아용 ㅎ.ㅎ

 

 

 

 

필름을 샤샤삭 다 뜯어주고

전원키고 언어설정하고

개인정보 동의 고고.

 

 

 

Apple ID로 로그인 해주고.

 

 

 

 

새 거지만 한번 업데이트.

 

 

 

 

Siri를 부를 수 있게 

목소리 설정.

 

 

 

라이트.. 다크....

의미가 있나 싶은 화면설정을

끝으로 기본 설정은 끄으읏!

 

 

 

 

아이좋아아이좋아~

쓱쓱한 필기감이 너무 좋아요.

 

 

 

 

 

이제 매일매일 일기도 쓰고

가계부도 쓰고 필기도 하고

책도 보고 알차게 써야겠어요.

(아직까지 넷플릭스로 영화만 본 건 안비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