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사봤다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사용후기 & 컬 유지 시간




안녕하세요?ㅎㅎㅎ
오늘 후기를 쓸 아이템은
바로바로바로 다이슨 에어랩!!! ㅎ.ㅎ

바쁜 아침 머리 말리고 고데기하고 ㅠㅠ
시간 너무 올래걸려서 출근하는 날에는
스타일링 엄두도 못내잖아요~

다이슨 에어랩이면 머리말리며
스탈일링까지 5분 완성~~♪♬



짜잔~~~~~
저는 머리카락도 얇고 숱도 적어서
볼륨앤쉐이프로 샀어요.

평소 미용실에서 드라이 받으면
6시간정도면 컬이 풀려 버려요 ㅠ.ㅠ
펌을 해도 유지기간 1~2달 ㅜ.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는 백화점에서만
구매하능한데 반해
볼륨앤쉐이프는 일렉트로마트에서도
구입가능해요~

저는 카드사 할인받아 503,000원에
남표니가 결제> <


실제로 박스를 오픈하면
이 가죽케이스가 너무너무 영롱영롱'0'
에어랩보다 케이스가 더 이뿐 이느낌
케이스를 더 애끼고 싶은 이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케이스를 열면 스타일러와 브러쉬들
배럴 한 쌍, 드라이기, 필터클렌징브러쉬,
미끄럼 방지 내열매트가 들어있어용~


에어랩 스타일러 기기예용!
저는 무거운거 징짜 잘 못들거든요 ㅠ.ㅠ
기기 너무 가볍고 그립감 짱짱~


이거슨 프리스트일링 드라이어~
젖은 두피를 말릴때 주로 사용하는데
바람 옴춍옴춍 쎄고 진짜 빨리 말려용'-'


이건 라운드 볼륨 브러쉬~~
뿌리에 볼륨을 넣을 때 주로 사용하고 있어용~


이거슨 소프트스무딩브러쉬~~
저는 머리가 반곱슬이가 뿌리~중간머리가
비오는 날이면 부시시 해져요 ㅠㅠ
그럴 떄 이브러쉬로 머리를 빗듯이 말려주면
차분해지고 굿굿~~


다음으로 애정하는 300mm 숏배럴~
와우~~~~ 소리질러~~~~
삶의 질을 엄청나게 향상시켜준 잇템!!!
너모너모 만족하는 툴이예요 >.<



그럼 제가 아침마다 사용하는
다이슨에어랩 사용법을 올려볼게용~~


컬이 오래가는 TIP
1. 처음 컬을 만들 때 생각보다 빠글하게 만든다.
2. 배럴을 사용하기 전에 에센스를 바른다.

저는 마지막에 찬바람 안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제일 뜨거운 바람만 사용했어요~



2시간 후 사진입니다.
처음과 다르게 빠글했던 컬이
조금은 차분해졌죵 ㅎ.ㅎ


6시간 후 사진입니다.
볼륨은 가라앉고 있으나 컬은
여전히 탱글탱글하고 예뻐요~~ ㅎ.ㅎ


12시간 후 사진입니당~
봄륨이제 빠빠이~~~
컬은 여전히 잘 살아있구요~~



다이슨 볼륨앤쉐이프 사용결과
아침에 5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었고 컬 또한 최소12시간~ 머리감기 전까지
유지되는 긴 유지기간을 보여줬습니당~

사악한 가격빼면 너무너무 만족하는 제품이예용.

다이슨 들이시고 예쁜 스타일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