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사봤다

[APPLE]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 구입기 (자급제폰)

[APPLE]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 구입기 (자급제폰)

 

 

 

 

 

남편이 사전예약으로 아이폰 12 프로

퍼블을 살 때까지만해도

아이폰 12로 바꿀까 말까 고민만

할뿐 이렇게 애타게 기다리게 될줄 몰랐어요 ㅠㅠ

 

 

10/30 핸드폰수령일.

실물로 아이폰 12 pro를 보고 

예쁘네~! 라는 생각을 하며

대리점에 대기를 걸었어요.

일주... 이주... 내폰은 깜깜무소식 ㅠㅠㅠ

 

 

 

 

 

 

기다리다 못해 11.21  티다이렉트샵에

주문도 걸어뒀지만 2주동안

배송준비중에서 변함이 없었지요 ㅠ.ㅠ

쿠팡에도 입고알림을 걸어놨지만

소식 노노 ....

 

 

 

인터넷으로 아이폰12pro를 

구입한 사람들 후기를 보며 갖고싶다는

열망은 커져갔고 후기들을 열심히

살펴본결과 일렉트로마트에는 재고가 

간간히 들어온다는 정보를 접했어요.

 

 

 

그리고 눈뜨자마자 집근처 일렉트로마트에

전화를 걸어 재고를 물어보니

아이폰 12 pro_ 256GB (Graphite) 재고 있습니다.

 

엄머머머머멈?????

 

 


 

 

 

 

았룡~~~~~~~~!!!!

출근도 제쳐두고 날아갔어요.

 

 

 

 

 

 

그렇게 자주보던 일렉트로맨이

오늘은 왜이렇게 반가운지 ㅎㅎㅎㅎㅎㅎ

 

 

 

 

 

 

설레는 맘으로 개봉전 찰칵찰칵

내 평생 핸드폰을 사기위해 한달을 기다려본적이 

있던가...... 또르르... 반가움 2백배

 

 

 

 

 

 

뚜껑을 연순간 영롱영롱해 ㅠㅠㅠ

한달을 기다려서 더 예뻐보이는 건지

원래 예쁜건지 예쁨예쁨이 뿜뿜뿜 

 

 

 

 

 

측면샷도 찰칵찰칵 

측면도 이쁜거 같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박스까지 전체 풀샷도

찍어보구요~ ㅎㅎㅎㅎㅎ

 

 

 

 

 

퍼블이랑 투샷도 찍어보구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유심을 아이폰으로

옮겨 꽂은 뒤

아이폰 전원 ON !!!!!!!

 

 

 

 

 

 

 

안녕하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언어설정과 페이스ID 설정하고

갤럭시에서 데이터 옮기는 중이예요.

(갤럭시에 미리 IOS로 이동이라는

앱을 다운받아 놨었어요)

 

 

데이터이동에 걸리는 4시간 쯤이야

한달 기다린거 못기다릴까 하는 맘으로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요 ㅎㅎ 

 

 

 

(아이폰12pro 구매희망하시는 분들은

집 근처 일렉트로마트에 전화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