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봤다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왔어요

 

 

오늘은~!

시흥에 있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해요 : )

 

 

평소 아울렛이라면 여주프리미엄아울렛만

가봤는데 시흥에도 아울렛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득템을 노리며 출발 ♪♬

 

 


 

 

설레는 마음으로 아울렛 도착~

이미 여주와 같이 이미 많은 차들이 

빽빽히 주차되어 있었어요 ㅎ.ㅎ

 

 

 

하늘이 너무 푸르르고 

날씨도 선선하고 좋아서 기분 짱짱

득템을 향한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나이니 ♪♬

 

 

드뎌 입구~

이미 많이 걸은 느낌 ?.?

걷는거 너무 못해서 큰일이예요 ㅜ.ㅜ

무튼 분위기는 여주랑 비슷했어요.

 

 

 

아울렛 맵과 매장위치를 빠르게 

눈으로 스캔하고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내려오기로 했어요 ㅎ.ㅎ

 

 

 

3층에서 내려다본 아울렛의 

모습이 분위기 있고 너무 예뻤어요

:   )

 

 

 

카라티사러 라코스테 갔다가

거울샷도 한장 찍어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게쓰랑 리바이스 청바지 세일해서

득템하고 싶었는데 사이즈 품절이여서

아쉽게 패스 ㅜ.ㅜ

 

 

애증의 브랜드 폴로 ㅎ.ㅎ

사이즈가 맨날 없는건 저만 그런가요?ㅜ.ㅜ

아쉽게 남표니 바지만 사구 내꼰

한개도 못사고 ㅜ.ㅜ.ㅜ.ㅜ.ㅜ.ㅜ.

 

 

 

여주프리미엄아울렛에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입생로랑등 

명품관이 꽤 있는데 여기는 페라가모

하나 있더라구요~ 넘나 아쉽쓰 ㅜ.ㅜ

 

 

그래도 신났던건 여주보다 

포토존이 많다는고~~~~ㅎㅎㅎㅎ

가족들이나 커플들이 포토존에

줄서서 사진을 찍더라구욧 ㅎㅎ 나도 한컷!!

 

 

요기서두 한 컷~~~

 

 

 

저기서도 한 컷~~~~~

 

 

시흥아울렛은 쇼핑보다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장소같애요: )

조명이 너무 좋아서요~

 

옷 득템 대신 사진을 많이

득템할 수 있었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