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봤다

[까사32] 가평 호텔 & 리조트 까사32 인피니티풀 물놀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해 첫 물놀이 후기를 

작성해보려해요~

 

아직은 이른 6월이긴하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 가평에 있는 까사32에

다녀왔어요~~~ㅎㅎㅎㅎㅎ

 

 


 

 

주말에 가평으로 가는길은 

언제나 막히는 것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가평에 갔던지라 감잃고

12시쯤 출발헀더니 가는길 2시간 21분 ㅠㅠ

 

 

청평 하나로마트가서 장보려 했는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차들이 줄줄이 ㅜ.ㅜ

급히 검색후 365 할인마트가서 장보고 다시 출발!

 

 

드뎌 도착~~~~ㅎㅎ

이곳에 도착하기 위해 몇시간을 달렸던가 ㅎㅎ

일단 외관 너무 깔끔하고 이쁘구요~~

 

 

청평호를 배경으로

엄마가 젊었을땐 말이지.jpg 

사진을 마구마구 생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인하면서 바베큐비용 3만원지불하고

룸키받으면 마스크2장과 카페에서

사용할수 있는는 Free drink 티켓을 줘요'0'

(음료는 사이다와 콜라만 된다는 것~)

 

 

 

요기는 우리방 침대~~

침구 깔끔하고 좋았어용 ㅎㅎㅎ

 

 

요기는 티비와 쇼파가 있는 거실

티비 안틀어봤지만 잘 나올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요기는 화장실~~

샤워실과 세면대 변기가 따로있어요

청결도는 굿굿~~ㅎㅎ

 

 

여기는 자쿠지~~~

성인 2명 + 애기 1명까지 충분히

들어갈 정도로 넓직하더라구용 ㅎㅎ

 

 

요기는 개별적으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는 베란다예용 ㅎㅎ 

 

 

창밖에 풍경이 굿굿 ㅎㅎ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엄마가 젊었을땐 말이지.jpg

ver.2를 만들어 주고 ㅎㅎㅎㅎ

(나만의 사진작가 남표니 고마워 '3')

물놀이하러 출발~~~

 

 

수영장 느므느므 예뻐요ㅎㅎ

수영장과 청평호가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 풀~~~~ 얏호~~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주구요~

물놀이도 첨벙청벙 해주구요~~

작게나마 온수풀도 있어 추우면 온수풀들어가서

몸녹이고 다시 수영장 들어가서 첨벙첨벙 ㅎㅎ

 

 

배경이 너무 이뻐서 사진 엄청찍구

2-3시간 노니까 너무 배고파져가지고...

노는 것도 한때구나...ㅎㅎㅎ

 


 

들어와서 이른 저녁을 먹어 줍니당

ㅎㅎㅎㅎㅎㅎㅎ

물놀이는 너무 허기져 ㅠㅠㅠ

 

 

토마호크 먹고싶었눈데 ㅠㅠ

365할인마트에는 없어가지구

대신 블랙타이거랑 살치살이랑 삼겹살 사서 엄청 

맛있게 먹었다능요 ㅎㅎㅎ

 

 

역시 숯불에는 삼겹살이지~~~

옴춍옴춍 맛나보인다 '-'

아 또 먹고싶다 ㅎㅎㅎㅎㅎ

 

 

까사32 리조트내에 있는 

편의점에서 와인이랑 잔사서

같이 먹으니까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술이 약해서 이거 한잔먹고 2시간 자버림

ㅠㅠㅠㅠㅠ

 


 

 

급하게 일어나서 이렇게 내 하루를

보낼 수 없다며 ㅎㅎㅎㅎㅎ

자쿠지 물 받고 물놀이 좀 더 하구

 

 

남표니와 까사32 산책 좀하구

즐거운 하루를 보냈어용~~ ㅎㅎㅎ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겠다고 일찍일어나

카페에 가보니 식빵과 시리얼이 조식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가볍게 냠냠 ㅎㅎ

 

 

짐싸고 방청소하고 집으로 귀가~~

( 뒤정리 및 분리수거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벌금 10만원이라고 공지되어있어 집보다 더 열심히

청소했다능 ㅜ.ㅜ )

 

 


 

가격은 호텔 같고 서비스는 호텔 같았던가?

생각해보게 되는

까사 32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