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봤다

[Anna's Garden] 철판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용인 애나의 정원 : )

[Anna's Garden] 철판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용인 애나의 정원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었던 저녁식사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 <

먹는거엔 진지한편... 음......

 

 


 

 

 

이번에 포스팅할 음식점은 바로바로~

애나의 정원!!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걱정 끄으읏!

 

(그나저나 Iphone 12pro는 야간에 빛번짐이

생겨서 너무너무 아쉬웡용 ㅜ.ㅜ)

 

 

 

애나의 정원은 철판요리 전문점이예요.

TV에도 여러번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

 

저희가 주문한건 셰프스페셜~!

여긴 미경산암소한우도 있으니

소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해요~!

 

 


 

 

 

첫번째 에피타이저로 준비된 계절슾~~~!

오늘은 단호박슾~~!!!

진짜루 넘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슾에서 무슨 분유맛이나 ㅠㅠㅠㅠ

이거 또먹고 싶음. 그냥 대접에다가루 ㅎㅎㅎㅎ

 

 

 

이거슨 샐러드~~~

채소들 별로 안좋아하지만

여기 토마토는 또 맛있음으로 뇸뇸뇸ㅎ.ㅎ

 

 

 

쉐프님이 오셔서 인사나누고

숙주볶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철판요리가 시작되용 ㅎㅎㅎ

 

 

불판위에서 나를 만나기위해

기다리는 야채와 해산물들 ㅎㅎㅎ

보는재미, 먹는재미가 솔솔~~

 

 

우리 같이 식전 불멍을 즐겨보아요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계절야채와 메로와 관자, 활전복!!

소리질러!! 오예!!!!!

아.. 관자가 감동이였음 ㅠ.ㅠ

막익혀서 나와가지고 불맛과 입에 샤르르 ㅜ

 

랍스터는 순식간에 뱃속으로

들어가버려서 사진이 읎뜸 ㅠ^ㅠ

 

 

 

다음으로 준비된 한우~~!

갈릭과 함께 철판에 휘리릭휘리릭~

 

 

아이맛있어~~~~

욤뇸뇸 욤뇸뇸 ㅎㅎㅎㅎㅎ

저는 해물과 육류 다좋더라구요 ㅎㅎ

하나만 고를 수 없이 둘다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아주시는 볶음밥~

벌써 마지막이예요? ㅜ^ㅜ

힝... 아쉽다 아쉬워.... ㅎㅎㅎㅎㅎ

 

 

아쉬워 할때쯤 나오는 진짜 후식!

디저트 ㅎㅎㅎ

아이스크림~~~~~~~> . <

(커피나 녹차로 변경가능해요~)

 

 


 

 

소고기와 랍스터

둘다 먹고 싶을때~!
애나의 정원 강추해요~~! : )

( 예약은 필수 입니당~! )

 

*요기에 냥냥냥이 가족이 살고 있나봐용 ㅎㅎ 

기염둥이들~~ 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