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가봤다

[Ocean Floor] 오션플로어에서 신선한 봉다리 해물찜 먹어본 후기 : )

[Ocean Floor] 오션플로어 봉다리해물찜 : )

 

 

 

안녕하세요? : )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해물찜~~!!

근데 봉다리에 들어있다고~? '0'

 

남표니가 봉다리 해물찜집 찾았다고 

먹으러가재서 1시간을 달려서 출발~!!

 

 


 

 

도착!!

케이준 시푸드 하우스 오션플로어~~!

가게 옆에 주차장은 잘되어 있더라구용 ㅎㅎ

새우캐릭터 넘넘 귀엽쓰~

 

 

월요일은 휴무이고 평일은

오후3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어요.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 오후 9시까지~!

 

저희는 평일에 가가지공 ㅎㅎㅎ

점심굶고 기다리다 가떠염 ㅎㅎ 배곺팠다

 

 

 

인테리어 바다바다하구

넘나 긔엽긔 ㅎㅎㅎㅎㅎㅎ

 

 

메뉴판~!

저희는 2명이가서 

오션 1번이랑 피쉬앤칩스 추가 했떠요

ㅎㅎㅎㅎㅎㅎ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추가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공기밥 2개랑 사이다 2개도 추가했어요

 

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쌀이 일반 쌀이 아니라 가볍고 흩날리는

쌀 같았어용 ㅎㅎㅎ

 

 

음식 주문하고 나오기전까지

포토타임 ㅎㅎㅎㅎ  찰칵찰칵> . < 

 

 

 

두둔!!

나왔다~~ 봉다리 해물찜~~!!!

너무 싱기방기하더라구용 ㅎㅎㅎ

봉다리에 해물찜을 넣어먹는 문화가 ㅎㅎ

 

 

앞치마 장착하구요 ㅎㅎㅎ

비닐장갑 장착하구요 ㅎㅎㅎ

손으로 열심히 먹어봅니다ㅎㅎㅎㅎ

 

 

케이준 칠리 소스에

새우, 감자, 소세지, 옥수수, 홍합이

맛있게 요리되어 있었어용 ㅎㅎㅎ

 

 

이거슨 피쉬앤칩스~!

튀김 JMT. 진짜 바삭바삭 맛있게

잘 튀겨진 튀김요리 였어용 ㅎㅎ

 

 


 

신선하게 봉다리 해물찜이 먹고싶다!

서울 근교 이색맛집 가고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ㅎ.ㅎ

(여기 업타운의 까를로스 와이프분이 운영하시는건 안비밀)